Media Log

소문난 경복궁역 맛집! 수제 돈까스 전문점 서촌길돈까스

 

 

지하철 3호선에 있는 경복궁역은 근처에

경복궁, 광화문광장, 통인시장, 삼청동, 인사동 등이 근처에 있는데요.

그래선지 외국인 관광객뿐 아니라 내국인들도 참 많이 찾는 곳이에요.

 

오랜만에 유학 온 외국인 친구와 만나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돈까스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서촌길 돈까스로 정하고 바로 걸음을 서둘렀어요.

 

3호선 경복궁역 2번 출구로 나와서 150m쯤 가면

왼쪽에 서촌길돈까스라고 보입니다~

 

 

 

 

 

점심시간이 지나서인지

조금 한산한 모습이었답니다.

 

 

 

 

 

창가자리에 앉아서 보니

예쁜 별모양 장식이 보여서 한컷 찍어 봤어요~

 

 

메뉴판을 보면서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이 집에서 유명하다는 2가지로 시켜보기로 했어요.

바로 갈릭 돈까스와 치즈 돈까스~

 

 

 

 

 

수제 갈릭돈까스!

오호~

돈까스가 깔끔하게 튀겨졌더라구요.

 

 

 

 

 

갈릭소스가 위에 뿌려져 있구요.

 

 

 

 

 

먹음직스러운 모습에

이리 찍고~

저리 찍고~ㅎㅎㅎ

 

 

 

 

 

통깨도 솔솔 뿌려져 있고

튀김가루가 살아있어

정말 고소하고 바삭바삭해 보여요.

 

 

 

 

 

소스와 바삭한 튀김 사이로 두툼해 보이는 고기가 살짝~

 

 

 

 

 

밥은 통깨와 김으로 살짝 양념이 되어있었어요.

 

 

 

 

 

갈릭돈까스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양념된 소금이 나왔는데요.

맛을 보니 많이 짜지가 않더라구요.

돈까스 톡~ 찍어먹기 적당했어요.

 

 

 

 

 

상큼한 샐러드도 같이~

 

 

 

 

 

된장국이랑 간단한 밑반찬까지 해서

요렇게 한상차림으로 내주시더라구요.

 

 

치즈돈까스는 갈릭돈까스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린다길래 기다렸는데요.

 

 

 

 

헐....

치즈돈까스 비주얼보소!!!

 

 

 

 

 

돈까스 위에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한번 더 구워서 나온다고 시간이 걸렸나봐요.

 

 

 

 

 

치즈가 쭈~~~~~욱!

 

 

 

 

 

두툼한 수제돈까스에

고소한 치즈까지...

 

생각보다 양이 넉넉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돈까스 좋아한다면 한번 가볼만한 맛집~

 

 

 

서촌길돈까스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2번출구에서 나오는 방향으로 직진 150m정도)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7-2

전화
02-737-8084

 

 

 

 

 

2015/09/01 - [이금기 이야기/이금기 뉴스] - [김호진의 미각 여행]기운 솟는 홍콩의 보양식을 맛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