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어제와는 달리 날씨가 정말 좋아요!

하루종일 밖에 있고 싶은 날이예요... ㅠ_ㅠ (감덩)


간만에 만나는 화창한 날이라

온 몸이 들뜨고 쨍쨍한 기분!


 

즐거운 기분! 들뜨는 이 나의마음!

즐거운 기분으로 뭘 해먹을까 고민고민하다

생생정보에서 발견한 오늘의 쿠킹아이템!


2TV 생생정보는 소스킹이

자주 시청하는 프로그램이랍니다.

(엄마랑 수다떨면서 보면 꾸울잼~ ㅎㅎ)


어제 생생정보에 나온 핫한 삼겹살!!

그리고 함께 애정하는 또 다른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 나온 미나리!



요고요고 캐미가 좋겠다싶어서

만들어 본 오늘의 소스킹레시피!!










쨔잔!!


쫄깃한 삼겹살 속에 향긋한 미나리가 포근~히

굴소스 삼겹살 말이










오늘의 초간단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이금기 굴소스 2스푼

삼겹살(먹을 수 있는 만큼 ㅋㅋ)

미나리, 설탕 1/2스푼

다진마늘 1스푼, 참기름 약간



혹시 미나리 손질이 귀찮으시거나 ㅎㅎ

취향에 안맞다~ 하시는 분들은

봄 채소를 넣어도 아주 좋아요 :)









자 먼저 삼겹살을 구워줄게요

(가장 가슴떨리는 순간이지 말입니다)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


이렇게 굽기만 해도 충분히 맛있는 우리의 삼겹살이지만!

오늘의 더 맛있는 요리를 위해서 잠시만 참자구요!

(쯔왑쯔왑 이미 먹고 있는 소스킹...헷)









자 이제 삼겹살에 발라줄

완전 간단하지만 깊은 맛이 나는 

비법소스를 만들어 볼까요?









먼저 달궈진 팬에 마늘을 볶아서 

깊은 향의 기름을 만들어 주세요


마늘색이 이쁘다~ 싶을때!


소스계의 장동건, 원빈!! 

이금기 굴소스를 넣어줄게요


설탕과 참기름을 넣고 함께 볶아주면 끝!



요녀석은 대부분의 고기요리에 잘 어울리는 소스니까,

공유해두셨다가 요긴하게 써먹을세요 :)


(이 구역의 친절왕은 나야)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의 안쪽에

방금 만든 소스를 고르게 발라 줄게요 :)











고르게 양념을 발라준 삼겹살 위에
적당량의 미나리를 얹고 돌돌 말아주세요


이쑤시개로 콕! 고정해주면 완성!









한입에 쏙 먹기 좋은 크기로 이쁘게 말아졌죠?


이 녀석을 챙겨서 '여자친구'라는 분과 소풍을 가야하는데

오늘도 내일도 모래도 소스킹은 혼자 먹는게 참..행복합니다..껄껄껄 ㅠㅠㅠ

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제가 오늘 알려드린 굴소스 삼겹살말이 만드시고

챙기셔서 행복한 봄나들이 떠나세요 :D




소스킹은 내일도 깔쌈한 레시피 챙겨서 올게요
그럼 이만~ 안녕  ^0^/  총총총













2016/04/26 - [요리열전/굴소스 요리] - 황사! 미세먼지! 삼겹살 볶음우동 하나면 걱정 끝! (feat.체중증가)


2015/10/26 - [요리열전/두반장 요리] - 매콤하게 맛있는 오징어 돼지고기 볶음과 새콤한 꽃상추 겉절이


2013/04/16 - [이금기 이야기] - [생생정보통] 방송 탔던 홍대 대박집 106 , 그리고 두반장라면





  1. Favicon of http://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at 2016.05.12 05:05 신고 [edit/del]

    하나 집어 먹고 갑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Reply
  2. Favicon of http://insahara.tistory.com BlogIcon in사하라 at 2016.05.12 09:49 신고 [edit/del]

    이거 맛이 없을 수가 없겠어요ㅎ

    Reply
  3. Favicon of http://chesara.tistory.com BlogIcon 존굿 at 2016.05.17 11:47 신고 [edit/del]

    너무 먹고 싶네요 ㅠ_ㅠ 이건 진짜 ㅎㅎㅎㅎㅎ

    Reply
  4. Favicon of http://lambba.tistory.com BlogIcon lambba(램바) at 2016.05.17 19:10 신고 [edit/del]

    미나리 별로 안좋아하는데...이렇게 먹는다면야...맛있게 먹을수 있겠는데요. 넘 좋다~~~

    Reply
  5. BlogIcon 먹방킹 at 2016.05.20 00:13 신고 [edit/del]

    미나리와 삼겹살의 조화는 짱짱이쥬

    Reply
  6. BlogIcon 찌닝 at 2016.05.20 09:03 신고 [edit/del]

    고기와 함께하는건 무조건 사랑입니다

    Repl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