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불금!!! 신나는 금요일이예요!

금요일만 되면, 멋진이 아닌 먹!진! 주말을 위해

다들 맛집 검색 하시죠?! ㅎㅎ


그래서 가지고 온 불금맞이 소스킹 맛집!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강남, 역삼 일대에서

상견례장소로 유명할 만큼 고급스러운

중식레스토랑을 다녀왔습니다!









쨔잔! 그곳은 바로 역삼 루안!


고급스러운 중식 레스토랑을 찾으신다거나,

상견례장소를 찾으신다면, 루안이 딱!


한 번 얼마나 고급진지 볼까요?!









들뜨는 마음으로 방문한

오늘의 소스킹 맛집 루안!


일단 입구부터 삐까뻔쩍! ^0^/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소스킹의 마음에 쏙! 들었어요










자리에는 정말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깔끔한 기분 너무 좋죠?!)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 처럼 루안은

정말 다양한 좌석구성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소스킹은 사진을 찍으면서

설레는 기분을 감출 수가 없었죠!









야외 가든이 보이는 4인 테이블 좌석도 있습니다 !

소스킹이 앉은 자리는 바로 요기!









밖을 보면서 함께 간 친구와
이런데서 남자 둘이 먹으니까 진짜 이상하다며,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껄껄껄 ㅎㅎㅎ


오늘 소스킹이 주문한 메뉴는!


촉촉한 맛이 일품인 동파육과
XO소스 매운 닭고기 볶음밥,

그리고 깊은 맛이 너무 좋았던 버섯해물짬뽕입니다!









가장 먼저 나온 XO소스매운닭고기볶음밥입니다!

걱정했는데 다행히 엄청 매운 맛은 아니었어요!









역삼역 맛집 루안의 XO소스 닭고기 볶음밥은

계란국과 함께 나왔는데,

그 둘의 궁합이 정말 환! 상! 적! ㅎㅎㅎ


분명 그냥 볶음밥인데, 이렇게 깊은 맛이 나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 (맛있어서 기분 좋아진 소스킹! ㅎㅎ)


 







볶음밥 맛있어서 감동하고 있는데,

딱! 나와준 감동의 메뉴! 동파육!


TV에서 동파육, 동파육 많이 봤는데

실제로 먹어보는 건 처음이라서
너무 기대되는 메뉴였어요 ^0^









돼지고기 비곗살과 살코기가

적절하게 섞여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너무나도 부드러웠어요 ㅠㅠ


그리고 비계가 많아서 처음에 좀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는데,

깊은 양념 덕분인지,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0^/

(포스팅 쓰는 지금 이 순간... 또 먹고 싶어 ㅠㅠ)









마지막으로 먹어 본 메뉴는 버섯해물짬뽕!

큼지막한 버섯과 함께 깊은 국물맛이 너무 좋았어요!


보통 짬뽕먹을 때 초반에 야채 먹다보면,

마지막에는 면만 호로록 먹게 되잖아요 ㅠㅠ 아쉽아쉽


하지만! 루안 짬뽕은 야채가

아주 그득그득?! ㅎㅎ 들어가 있어서,

먹는 내내 기분 좋은 짬뽕이었답니다 ^0^/




 






오늘 소스킹에게 맛있는 요리를 대접해주신 셰프님은?!

 

현재 한국중식조리사연합회 회장으로 계신

구광신 쉐프님이십니다 










소스킹을 인자한 미소로 반겨주셨습니다.

늘 부드러운 미소로 많은 분들을 아우르시는데,

요리하실 때 만큼은 카리스마가 넘치십니다!

(멋있어요 구광신 셰프님)









직접 만들어서 저에게 주셨던 동파육입니다!

소스를 붓기 전에도 고기에 양념이 가득 배어있었어요!










반질반질 윤기나는게, 왠지 푸딩같은 비주얼이었어요! ㅎㅎ


다시 한 번 봐도 또 먹고 싶은

강남 중식레스토랑 루안의 동파육이네요! ㅜㅜ









중식레스토랑도 이렇게 모던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던 역삼역 맛집 루안!



가족단위 외식장소나, 상견례

혹은 회사의 간부급 모임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0^/



이번주 만큼은 퀄리티와 분위기 그리고 맛까지 다 잡고 싶다면?!

역삼역 맛집 루안에 가보는건 어떨까요??





다들 즐거운 불금되시길 바래요~














소스킹이 찾아간 또 다른 맛집은?!!

↓↓↓↓↓↓↓


2016/06/10 - [이모저모/맛을 찾아서] - [종로 맛집] 내가 아는 그 중식맛과 차원이 달라! 루이 :)


2016/04/25 - [이모저모/맛을 찾아서] - [차이나타운 맛집] 신 차이나~ 다른 집과 완전 차이나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Favicon of http://geniusjw.com BlogIcon GeniusJW at 2016.07.09 08:14 신고 [edit/del]

    정말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Reply
    • Favicon of http://blog.lkkkorea.com BlogIcon 소스킹 at 2016.07.09 20:02 신고 [edit/del]

      GeniusJW 님! 방문과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
      저도 처음 방문하고 하이퀄리티?의 매장 디자인에 깜짝놀랐답니다!! ㅎㅎ
      맛도 너무 좋았아요 ^^*

  2. Favicon of http://krtiptiptip.tistory.com BlogIcon 줌마토깽 at 2016.07.09 19:57 신고 [edit/del]

    오옷
    상견례 다시하고시퍼지네욤ㅎ
    가족끼리 외식장소로도 정말 괜찮겠어요~~~

    Reply
  3. Favicon of http://lovetravelnyou.tistory.com BlogIcon 령령이맘 at 2016.07.19 18:03 신고 [edit/del]

    전 왜 상견례할때 이곳을 몰랐을까요...동파육에 윤기가 좌르르 넘 맛있어 보이네요

    Reply
  4. Favicon of http://kimse.tistory.com BlogIcon 킴세 at 2016.07.21 15:52 신고 [edit/del]

    분위기 좋네요..^^

    Reply
  5. 퐁퐁 at 2016.10.27 15:20 신고 [edit/del]

    아 넘맛있어 보여요
    상견례 장소로 찜콩!

    Repl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