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강남역 맛집 * 자원방래

강남역 회식장소로 최고인 중식 레스토랑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 전에 소스킹이 다녀온

강남역 중식 레스토랑이 있었답니다 :)

 

 

 강남역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가는

핫한 중식당이라고 하더라고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칠리새우의 비쥬얼

먼저 감상해보실까요 ^.^

 

 

 강남역에서 모임 장소로도

직장인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 자원방래!

 

한 번 자원방래 후기 보러 가실까요? :)

 

 

 

 

 

 

 

 

오랜만에 정통 중국요리를 먹으러 오니

두근두근 기대되었던 소스킹! :)

 

 자원방래는 강남역 5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역에서

헤매지 않고 곧바로 갈 수 있었지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코아텔 레지던스 호텔 로비를 지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오면

자원방래에 도착!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캐쥬얼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었던 자원방래 :)!

 

 

창가에 테이블 자리가 있었는데

점심시간 끝나가기 전이라 그런지

혼밥하시는 분들도 꽤나 있었답니다~

 

 

 

 

 

 

 

 

 

 

  테이블에 앉았으니

메뉴 주문을 해야겠죠? ^^

 

자원방래에서는 런치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팔고 있었답니다!

여기서 소스킹은 고민을 했었다죠 ㅠㅠ

 

 결국 소스킹과 친구들이 고민한 끝에

골라준 음식 메뉴들은!!

전가복, 칠리중새우, 류산슬 ~

3가지 메뉴로 골라줬습니다!

 

 

 

 

 

 

 

 중식당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반찬인 단무지와 짜사이

그리고 자원방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땅콩고추부각까지~

 

땅콩과 고추부각의 조합이라니!

색다른 조합에 감탄했다죠 :)

 

 

 

 

 

 

 

 

 

  처음에 나왔던 음식은 류산슬이었어요~

 

소스킹이 좋아하는 오동통한 새우에다가

부드러운 버섯까지 들어가 있으니

젓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었답니다ㅎㅎ!

 

 

류산슬에 감칠맛까지 더해져 있더라고요?

감칠맛이 왜 나는지 궁금했었는데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덕분이라고

매니저님께서 설명해주시기까지! :)

 

 

 

 

 

 

 

 

류산슬에 들어가 있는

부드러운 버섯의 맛에 한 번 반하고

굴소스의 감칠맛에 두 번 반했던

자원방래의 류산슬이었어요!

 

 

요즘 날씨가 무척 더워서

입맛이 많이 떨어져 있었던

소스킹의 입맛을 확~ 살려준

음식이기도 했답니다!

그만큼 정말 맛있었답니다 :)

 

 

 

 

 

 


 

 

 그리고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셨던 메뉴!

 

 

전복, 새우, 오징어 등등

해산물들이 실하게 들어있었고

야채들도 아삭아삭했던 전가복!

 

 

 자원방래의 전가복 안에

들어있었던 해물들이

싱싱한게 사진에서부터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

 

 

 

 

 

 

 

 

 

 고소한 굴소스의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전가복의 감칠맛이 혀를 만족시켜줬지요!

전가복의 감칠맛 정체도 역시~!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였답니다~^^

 

 무엇보다도 전가복에 들어있는 소라가

워낙 쫄깃하다 보니

소라의 식감도 즐길 수 있었답니다 :)

 

 아! 그리고 여름이라 해산물의 비린내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자원방래에서 쓰는 해산물에는

비린내가 전혀 없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소스킹과 친구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칠리새우도 등장!

 

 약간 매콤한 맛이 있는 게 특징이었고,

새우가 정말 크고 탱탱하더라고요~

 

무엇보다도 오도독 씹히는 새우의 식감에

소스킹의 입맛을 사로잡았다죠!

 

 

 

 

 

 

 

 

 

자원방래에 방문하기 전에

블로그 리뷰를 봤는데

자원방래의 음식들은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니

깔끔해서 좋았다고 하는데

소스킹 역시 그랬었답니다 :)

 

 

 그리고 이 근처에 직장을 다니는

친구에게 평을 들어보니

강남역 5번 출구 근처 맛집으로

소문나 있어서 많은 분들이

회식장소로 예약한다고

하더라고요~^^

 

 

 

 

 

 

 

 

 

*

 

소스킹이 추천하는 중식집,

강남역 자원방래 !

 

 

 제가 추천한 맛집이었는데

친구들이 모든 음식을

맛있게 먹어서

소스킹이 뿌듯했었답니다^^

 

소스킹이 추천하는 중식 맛집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웃님들께서도 혼밥하기에도 좋고

회식하기에도 좋은

자원방래로 고고씽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30 코아텔 2층 | 자원방래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bubleprice.tistory.com BlogIcon 버블프라이스 at 2017.07.01 04:37 신고 [edit/del]

    와 강남역 '자원방래'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사진 비주얼 장난 아닌데요? 전가복 요리에서 해산물들이 살아있는것 같네요. 아직 먹어보지 못한 메뉴라서 전가복 이거 땡기는데요? 맛집 포스트 아주 잘 읽고 갑니다. 좋은 주말 되세여

    Reply
  2. Favicon of http://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 at 2017.07.01 08:56 신고 [edit/del]

    예전에 한번 가 봤던곳 같습니다
    깔끔하고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Reply
  3. Favicon of http://meloyou.com BlogIcon 멜로요우 at 2017.07.01 18:23 신고 [edit/del]

    보기만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갈일있으면 꼭 체크해야겠어요!! ㅋ

    Reply
    • Favicon of http://blog.lkkkorea.com BlogIcon 소스킹 at 2017.07.03 14:30 신고 [edit/del]

      음식 하나하나 다 맛있었답니다ㅎㅎ
      멜로요우님도 중식 좋아하시면 자원방래 추천드립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멜로요우님^^

  4. Favicon of http://healthlife16.tistory.com BlogIcon 꿀팁걸 at 2017.07.03 00:28 신고 [edit/del]

    완전 제가 다 좋아하는 음식들이...... 세가지 다 고급진 맛이 날 것 같아요^^ ㅋㅋ

    Reply
    • Favicon of http://blog.lkkkorea.com BlogIcon 소스킹 at 2017.07.03 14:31 신고 [edit/del]

      저도 무척 좋아하는 음식들만 모아놨다죠~^^
      사진들을 보니 다시 군침이 마구마구 돕니다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꿀팁걸님^^

  5. Favicon of http://tikntok.tistory.com BlogIcon TikNTok at 2017.07.03 21:38 신고 [edit/del]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ㅜㅜ 분위기도 고급지고.. 부모님과 꼭 한번 가보고싶은 곳입니다!

    Repl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