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데이트 장소로 추천! 청담동 맛집 * 이닝

중식계 밥도둑 두반장 우럭

부드러운 굴소스 매콤 새우 해삼찜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오늘 소스킹이 소개해 드릴 맛집은

청담동에 있는 이닝입니다!

 

이 매장 중식당이 맞아~? 싶을 정도로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인상이 깊었는데요! 

 

데이트 장소나 가족들과 외식으로

오기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

 

소스킹도 부모님 모시고 꼭

오고싶은 곳이었어요!

 

 

청담동 맛집 이닝에 대한 정보를

하나씩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강남구청역에 위치한 외관이랑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청담동 맛집 이닝!

 

 

 

데이트하며 여유롭게 식사하고

이야기 나누기 딱 좋은 곳!

아쉽게도 소스킹은 친구랑 갔네요^-^!!

 

 

 

9월 추천하는 중식 맛집 이닝!

소스킹이 친구와 함께 먹은 메뉴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강남구청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걸으면 나오는 이닝이에요!

 

소스킹은 오늘도 편하게

지하철로 이동했어요 :)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닝의 트렌디면서

여유로운 느낌의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강남역에서도 가까우니!

강남역 약속이 있으실 때

 

살짝 벗어나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동 맛집 이닝을 추천해요 :)

 

 

 

 

 

 

 

 

 

 

 

강남구청역에 이런 맛 집이?!

 

 

트렌디한 분위기가 물씬!!

1,2층으로 구분되어있어

 

 

자리도 넓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

 

 

 

 

 

 

 

 

 

 

2층에 위치한 연회장 모습인데요 :)

조용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라

 

비즈니즈 식사할 때 딱 좋은

넓고 조용한 공간이 있었어요!

 

 

 

 

 

 

 

 

 

2층은 룸 형식으로 되어있었는데요 :)

들어가는 룸마다 분위기며 인테리어가

 

다양하고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서

어디든 베스트 포토존 등극!!

 

 

친절하신 직원분들께서

메뉴 설명을 물론 안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소스킹이 식사하는 동안 

마음이 너무 편안했어요 :)

 

 

 

 

 

 

 

 

 

 

우선 이닝에서 중식계

 밥 도둑이라는 소문이 자자한!!

 

 

두반장으로 감칠맛 나고 매콤한 소스가

우럭에 잘 베여든 두반장 우럭 요리에요!

 

 

이닝에서는 다 먹은 우럭 요리 소스에

밥을 비벼 먹는다 하는데요!

 

 

소스킹은 밥을 못 비벼 먹었지만

소스를 맛보았을 때....

 

 

밥과 우럭을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겠더라고요 :)

 

 

이 맛있는 요리의 소스를 만들 때

이금기 두반장을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다음 메뉴는 소스킹이 정말 맛있게 먹은!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이금기 엑소 소스로

맛을 낸 해산물 볶음인데요!

 

 

전복, 새우를 위주로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어

 

여러 가지 식감을 내니!

너무 맛있었어요 :)

 

 

역시 이금기 XO소스!!

 

 

술안주로 많이 드시는 메뉴라고

하시더라고요! 어쩐지...

소스킹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하하... :)

 

 

 

 

 

 

 

 

 

마지막으로 먹은 메뉴는

굴소스 새우 해삼찜인데요 :)

 

해삼 안에 새우를 다져서

속을 꽉 꽉! 채운 요리에요 :)

 

소스킹이 가장 기대했던 굴소스 요리예요!

왜냐면 저는 굴소스를 사랑하니까요...!!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부드러운

새우와 해삼의 식감이 소스와 잘 어우러졌어요!

 

탱글탱글하면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 굴소스가 이렇게도

고급 요리가 되니 소스킹이 많이 배워가네요 :)

 

역시 청담동 맛집 이닝이네요!

 

 

 

 

 

 

 

 

 

 

청담동 맛집 이닝에서 모든 메뉴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맛보았던 요리들 외에도

다른 요리들을 너무 궁금해지네요 :)

 

 

다음번에 또 가야겠어요 :)

 

 

맛있는 집은 두 번 가야 해요!

아니 계속 가야 해요!!

 

 

 

*

강남구청역 4번 출구에 위치해서

교통 편도 편하답니다ㅎㅎㅎ

 

 

맛있는 요리를 먹을 땐

언제나 기분이 좋고 신이 나죠!

 

 

소스킹은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분위기인 청담동 맛집 이닝에서

정말 즐거운 식사를 마쳤답니다~~

 

 

 

중식 매니아라면 지나칠 수 없는 곳, 이닝!

 

 

 

다양한 이금기 소스로 맛있고

고급스러운 요리를 즐겨보세요 :)

 

 

 

소스킹의 맛집 후기는 여기까지!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 정보 가져올게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맛집에서도 사용하는 이금기 소스!

지금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청담동 22-12 | 서울 강남구 청담동 22-12
도움말 Daum 지도
  1. Favicon of http://krtiptiptip.tistory.com BlogIcon 줌마토깽 at 2017.09.02 19:27 신고 [edit/del]


    분위기도좋고
    음식도 진짜 맛있어보여요
    해산물좋아하는지라
    완전제스퇄이에요ㅎ

    Reply
  2. Favicon of http://estherstory.tistory.com BlogIcon 에스델 ♥ at 2017.09.04 13:28 신고 [edit/del]

    교통편이 편하고 인테리어가 예뻐서
    가보고 싶습니다. ^^
    무엇보다 음식이 매우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ply
  3. 사당행열차 at 2017.09.06 09:21 신고 [edit/del]

    분위기 진짜 장난 아니네용ㅋㅋㅋㅋ
    무슨 비밀의 정원인 줄 알았어요
    실제로는 어떨지 궁금궁금

    Repl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