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열전/그 이외 요리

계란 샌드위치 도시락 * 봄맞이 간단 도시락 간식 메뉴로 추천하는계란 샌드위치 도시락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오늘은 간단하면서도누구나 좋아할 만한 간식 메뉴를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원래 이맘때쯤이면봄 소풍, 봄나들이많이 가시잖아요~ 하지만 지금 봄 소풍은조금 어려운 상황이니기분만이라도 봄 소풍 느낌물씬 나는 도시락을 만들어봤어요 :) 제가 만든 계란 샌드위치 도시락어떠셨나요?ㅎㅎ 정말 귀엽지 않나요? 두툼한 계란과 돈가스로든든한 간식 메뉴가완성되었어요! 식빵 안쪽에는특별한 소스를 발라주었어요~ 그 소스는 바로이금기 중화 해선장과마요네즈를 섞어 만든 소스입니다! 마요네즈의 고소함!해선장 소스의 감칠맛!이 두 가지가 만나입안 가득 느껴지는감칠맛이 예술이더라고요! < 계란 샌드위치 도시락 > * 재료 이금기 중화 해선장 1큰술,냉동 돈가.. 더보기
황두장 짜장 * 적당한 짭조름함과 고소함이 두 배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황두장 짜장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지난번에 굴소스 짜장으로감칠맛 두 배인 짜장 레시피를소개해드렸었는데요!ㅎㅎ 짜장면 먹을 때도사람마다 취향이조금씩 다르잖아요~ 오늘은 적당한 짭조름함과고소한 맛을 살려준황두장 짜장 레시피를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 굴소스 짜장과는소스 색깔부터 다르죠? 이금기 황두장과이금기 팬더양조간장으로고소함 폭발하는 짜장을만들어주었어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두가지의 이금기 소스와간단한 재료만 있다면집에서도 충분히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돌아오는 토요일에외출하지 않을 예정이라이 황두장 짜장을 요리해먹을 예정이에요! 그럼 황두장 짜장 레시피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메인 재료이금기 황두장 1.5병(약 550g),이금기 팬더양조간장 100ml,오.. 더보기
마라 볶음면 * 외식보단 집에서 만들어 먹자, 매운 음식 추천 화끈, 매운 음식 추천스트레스 해소되는마라 볶음면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요즘에는 집에 있는시간이 많아져서 그런지요리해먹는 시간이 더늘어난 것 같아요! 며칠 전 부터매운 마라 음식이 생각나마라 볶음면 맛집을 찾아봤는데문득 밖에 나가서 먹는 것보다집에서 만들어 먹는 게훨씬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먹고 싶었던마라 볶음면을 바로만들어봤습니다!ㅎㅎ 매콤함이 바로느껴지지 않나요? 저는 매운 음식을 먹으면스트레스 해소가바로 되더라고요! 이금기 훠궈 마라탕소스,이금기 치우챠우 칠리오일,이금기 농축치킨스톡,이금기 중화 두반장,이금기 치킨파우더,이금기 화조유를 이용해매콤하고, 화끈하게 요리해주었어요! 들어가는 소스가많다고 생각하실 수도있을 것 같은데요! 이금기 소스만 있다면밖에서 먹는 그 맛을느끼실.. 더보기
갈비치킨 * 집에서 갈비치킨 만들어 먹기 우리 동네 배달 안 되는 갈비 치킨집에서 초간편 소스로 만들어 먹는법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있는갈비치킨 레시피~! 어렵게 만들 필요없이초간편 소스를 이용해휘리릭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가지고 왔습니다! 다들 치킨 + 밥 = 치밥이 꿀조합 알고계시겠죠?! 누나네 집에서 만들고조카들이 너무나 좋아했던치밥에 딱 좋은 갈비치킨 초간단 레시피 지금 알려드릴게요. 베이크 치킨을 준비해주세요 :) 베이크 치킨이 없다면쉽게 구할 수 있는 옛날 통닭도가능하답니다! *요즘 소스킹의 최애 소스~이금기 중식 간편 소스의허니갈릭 폭립 소스를 준비해주세요! 베이크 치킨 또는 옛날 통닭 위에허니갈릭 폭립 소스를 휘리릭~ 좔좔 흐르는 윤기 보이세요? 저는 채썬 파와.. 더보기
두릅 장아찌 * 봄철 입맛 확~ 돌리는 쉬운 반찬 레시피 따뜻해지는 봄철떠나가려는 입맛 확~돌려놓는 자취생 반찬 레시피두릅을 활용한 장아찌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봄만 되면 맛볼 수 있는다양한 봄나물들로 맛있는 나물요리많이 해 드시고 계시나요? 소스킹도 봄나물 반찬을정말 좋아하는데, 나물은 무치면오래 두고 보관할 수 없어조금 아쉽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제철 맞은봄나물 두릅을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밑반찬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나른한 봄날 입맛을 돋궈주는자취생 반찬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향긋하고 쌉싸름하고 짭조름한매력적인 자취생 반찬 두릅 짱아찌 레시피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 두릅 활용 장아찌만들기 재료 소개 > 이금기 팬더양조간장 1컵물 1컵, 설탕 1컵, 식초 1/2컵두릅 150g, 꽈리고추 6-7개홍고추 1개, 깐마늘 10-15알 우선 .. 더보기
갈릭핫도그 * 피크닉 도시락 메뉴로 완전 최고네~! 봄소풍에 딱 좋은 도시락 메뉴보기도, 먹기도 좋은 갈릭 핫도그 레시피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소스킹은 지난 주 친구들과 봄소풍을 다녀왔답니다 :) 비록 미세먼지 탓에야외에서는 조금의 시간밖에 못 보냈지만.그래도 간만의 한강공원이라 너무나 즐거웠답니다! 지난 주에 제가 준비한도시락 메뉴는 바로 핫도그! 많은 분들이 봄소품 도시락 메뉴로샌드위치 레시피를 준비하시던데저는 이색적으로 핫도그를 준비했답니다! 갈릭 향이 은은하게 베어더 맛있는 뽀드득 식감 좋은소시지 핫도그 레시피 < 갈릭 핫도그 레시피 소개 > * 재료 이금기 중화 마늘콩소스 1/2 큰 술프랑크 소시지 2개, 마늘 10개 양파 1/2개, 피망 1/2개식용유 2 큰술 + 1 큰 술머스타드 소스 1 큰 술, 물 2 .. 더보기
치킨 * 후라이드 치킨 반죽 이 비율이 딱이네~! 호불호 0%에 도전하는바삭바삭 짭조름한 후라이드 치킨 바삭한 튀김 옷 간 맞추기이 비율이 최고죠~?! ㅎㅎ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어제에 이어 오늘도맛있는 술안주를 들고 왔습니다! 하핫 외출이 힘든 미세먼지 덕분에 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먹을일이 많네요 ^^* 점점 더워지는 날씨맥주랑 먹으면 딱 좋은 술안주오늘은 프라이드 치킨이닭! < 치킨 만들기 재료 소개 > *재료 닭 볶음탕용 1kg 식용유 2컵 (400ml) * 밑간 양념 청주 3 큰 술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1 큰 술후춧가루 1/4 작은 술 * 치킨 튀김 반죽 튀김가루 1.5 컵이금기 치킨파우더 1 작은 술물 3/4컵 (150ml) 달걀 흰자 1개분 닭은 흐르는 물에 씻은 후 2-3 군데 씩칼집을 내주세요! (밑간이 잘 스며들게요!) 그릇.. 더보기
육회 * 혼술을 더 즐겁게! 광장시장 맛집 따라하기! 광장시장의 유명한 먹거리!육회 집에서 만드는 법 대공개~맛있는 소주와 함께 하는진정항 혼술안주!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다들 날씨가 좋아져서외출하기 딱 좋다고 생각하시죠?! 근데 미세먼지...증말 장난이 아니죠? ㅠㅠ 이럴때는 최대한 외출을 삼가하고집에서 하루를 보내는 게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ㅠ *오늘의 주말소스킹의 혼술 안주대공개합니다 :) 집 앞 시장에서 후딱 장 봤어요 ㅎㅎ광장시장st의 육회 만들기 레시피! 부드럽고 쫄깃한 육회 한 점을 소주 안주로 곁들이면너무나도 행복해지는 혼술 타임~ 집에서 만드는 광장시장의대표 먹거리 육회 레시피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 먼저 육회 용으로 썰어진홍두깨살을 준비합니다! 육회 만들거라고 하니까더 신선한 재료로 주시더군요! ㅎㅎ 육회에 딱 맞는 양념을 위.. 더보기